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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지원금 정보 다 있습니다

안성 교육재난지원금 신청방법

by 메인편집장 2021. 12.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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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에 따라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안성시에 거주하는 학생들의 안정적인 교육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1년 안성시 교육 재난지원금 지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온라인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가능 합니다. (안성시청 홈페이지 신청 메뉴) https://asbasicincome1.anseong.go.kr/apply/agree.do

 

안성시 교육재난지원금

 

asbasicincome1.anseong.go.kr

- 기한: 2021. 11. 1.(월) ~ 2021. 12. 31.(금)

- 사이트 이용가능 시간: 9:00~23:00

 

 

2. 오프라인 신청방법

-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접수합니다.

- 기한: 2021. 12. 1.(수) ~ 2021. 12. 31.(금) (요일제 미적용)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7:00

         (토요일 창구 운영) 신청기간 내 모든 토요일 접수창구 운영합니다.

         운영일 (4일) : 2021. 12. 4. / 12. 11. / 12. 18. / 12. 25.(크리스마스)

- 구비서류: 신분증 등 필요서류 지참, 신청서 1부 작성 (구두 위임 동의 가능)

               ※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 신청단위: 세대 단위로 신청(세대주 또는 세대원 신청 가능) ※ 주민등록상 동일 세대 내에서 인정 (동거인 제외)

- 신청범위: 동일세대 신청이 원칙이나 동일세대가 아닌 경우 관계를 증명하여 신청 가능

 

 

3. 지원내용

지급대상

안성시 교육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은 2021년 9월 17일 24:00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안성시에 둔 내국인 중 2003. 1. 1. ~ 2014. 12. 31. 출생한 안성시민입니다.

2003.1.1일 이전 출생자 또는 2014.12.31일 이후 출생자 중 초·중·고 학생이면 1개월 이내 발급한 재학증명서를 첨부하여 신청하면 지급 대상이 되며, 안성시에 거주하더라도 외국인은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지급금액

1인당 10만원

지급방식

경기지역화폐카드 (안성사랑카드) 충전

사용기한

교육재난지원금 지급(사용승인) 문자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사용기간 경과 시 사용 불가하며 미사용액은 환수됩니다.

사용조건

안성시 관내 전통시장 및 연매출 10억 이하 지역화폐 가맹점

※ 대형마트, 백화점, 유흥업소, 연매출액 10억 초과 업체 등에서는 사용제한

 

 

4. 신청시 주의사항

- 지급대상 청소년이 (미성년자) 직접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신청시 지급대상자의 동의 없이 신청서를 허위로 작성할 경우 형사처벌될 수 있습니다.

- 9월 17일 24시 기준으로 안성시 주민등록 등재자이면 신청일 현재 안성시가 아닌 타 시도로 전출하였다고 하더라도      지급대상입니다. 다만,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지역이 안성시로 제한됩니다.

- 지급기준일 9월 17일 이후, 9월18일부터 안성시 전입자는 지급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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